[후쿠오카] THE FULL FULL HAKATA, 명란 바게트 맛집!

둘째 날 캐널시티를 지나가면서도 깨닫지 못했던 명란바게트 맛집 'THE FULL FULL HAKATA'를 찾아갔다. 일본사람들은 '후루후루'라고 한단다.

 

풀풀 하카타 · 9-3 Gionmachi, Hakata Ward, Fukuoka, 812-0038 일본

★★★★★ · 제과점

www.google.com

풀풀 하카타

풀풀 하카타는 간판에서도 알 수 있듯이 바게트 맛집이다. 아침부터 많은 사람들이 기다리고 있었다.

대기줄

조그마한 빵집에 줄이 빙 둘러져서 주문하기를 기다리고 있었다.

물론 명란바게트 말고 여러 종류의 빵들도 많이 있었다. 하지만 우리는 자제하고 명란바게트 하나만 주문해 봤다.

주방

안에서 직접 만드는 게 보여서 안심이 되고 위생적으로 느껴졌다. 많이 기다려야 하는 건가 싶었는데 만들고 계시는 양을 보니 금방금방 나올 거같이 보여서 다행이었다.

안내판

명란 바게트는 주문할 때 따로 주문해야 한다. 명란 프랑스빵이 인상적이었다 ㅋㅋ

받는곳

명란프랑스빵은 옆에서 따로 그것만 배급하는 곳이 있었다. 잘라서 받을지 그냥 받을지도 선택할 수 있다.

나는 뛰어난 블로거는 못되나 보다... 또 먹기만 한다고 정작 중요한 음식사진은 못 찍었다. 하지만 이곳의 명란바게트는 후쿠오카에서 두 번째로 맛있는 명란바게트였다. 의아해할 수도 있겠다. 사실 사진을 못 찍어서 따로 포스팅하진 못했지만 하카타역의 '일 포르노 델 미뇽' 뒤쪽의 사람들이 바글바글한 빵집이 있는데 개인적으로 그곳이 첫 번째로 명란 바게트가 맛있는 곳이었다 ㅋㅋ

그래도 유명한 명란 프랑스빵이니까 먹어볼 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