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랑천(중랑 장미 공원) 야경

10월 어느 날 야경이 예쁘다고 했던 중랑천으로 사진을 찍으러 출발했다

여름에는 장미축제를할 정도로 장미에 진심인 곳이다

 

중랑천

 

중앙에 차선을 두고 중랑천 쪽에 자전거 도로와 산책도로 운동할 수 있는 공간이 있고,

사진을 찍은곳은 아래와 같이 장미축제 때 오면 예쁠 거 같은 꽃길이 있다.

 

산책로
꽃길만 걸어요
쉴 수있는 공간

 

산책로가 꽤나 길기때문에 중간중간 쉴 수 있는 공간들도 마련되어 있었다.    

서울 장미 축제
차도 건너가서 중랑천쪽으로 넘어가는 통로
산책로
산책로
장미에 진심인 곳

 

날이 조금추워지는 중이라 장미들이 다 지고 없을 줄 알았는데 몇몇 살아남은 아이들이 있었다.

중간중간에 감나무들도 있었는데 가을이라그런지 감들이 주렁주렁 매달려있었다.

 

살아있는 장미
흰 장미
빨간 장미
감나무

 

산책로를 따라 걸어가다 보면 중랑장미공원이 나오는데 장미축제 때 오면 사진 찍는 사람들이 매우 많을 정도로 포토스팟이 넘쳐나는 곳이었다.

 

중랑 장미 공원
statue
전망대에서 바라본 중랑 장미 공원
전망대에서 만난 고양이 
자전거도로와 산책로가 잘구분되어 있는 중랑천 
중랑천

 

야경이 이쁘다고 소문난 곳인 만큼 너무나도 이쁜 풍경들을 많이 봤고 행복했다.

하지만, 여름에 장미축제를 할 때는 더욱 예쁠 거 같아서 여름에 꼭 다시 와야겠다는 다짐을 한다.

 그때는 낮과 밤 모두 즐겨야지 ㅋㅋ

행복한 하루였다!! 

'FOCUS ON > Camera' 카테고리의 다른 글

10월의 석촌호수  (1) 2023.11.23
걸어서 서울숲까지 (with. 성수대교)  (4) 2023.11.20
중랑역까지 산책  (2) 2023.11.15
첫 출사!! 경희대 서울캠퍼스  (0) 2023.10.30
치앙마이에서 사용한 DSLR  (1) 2023.1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