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기 월드골프스크린을 가다!

회기역 근처에서 시간이 남아서 항상 차에 있는 골프채를 사용할 때다 싶어서 스크린 골프장을 예약했다

김캐디로 근처 골프연습장을 찾아보니 시설이 괜찮아 보이는 곳이 있었다

월드 골프 스크린 회기점에는 스크린 골프, 개인 연습타석도 있었다.

 

 

월드 골프 스크린 : 네이버

방문자리뷰 26 · 블로그리뷰 15

m.place.naver.com

 

개인타석은 이용해보지 않아서 모르겠지만 스크린골프 가격은 김캐디 기준 아래와 같다

 

가격

 

들어가면 개인타석들이 있고 개인 연습하시는 분들이 여럿 계셨다.

 

개인 연습 타석

 

스크린 골프장의 방은 넓고 깔끔했다.

다른 스크린 골프장과 비슷하게 커피나 음료는 한잔 무료로 제공된다.

캔음료는 추가제공은 2,000원 받으셨던 걸로 기억한다.

 

스크린 골프장

 

너무 오랜만에 연습하는거라 롱레인지에서 연습할 때부터 완전히 와이파이구질이었다 ㅜㅜ

이전에 어떻게 쳤었는지 기억이 안났다..

백돌이의 한계인가 ㅋㅋㅋ

 

해운대 비치 골프 앤 리조트가 새로 나온 거 같았고 코스와 그린이 별 4개지만 도전해 봤다.

나는 주로 설정을 이렇게 해놓고 연습한다.


컨시드: 1.5m

그린: 약간 빠름

바람세기: 보통


이게 실제로 필드에서의 환경과 비슷하다나..??

 

스크린 환경설정

 

오랜만에 쳐서 첫 홀부터 양파를 기록하긴 했지만..

점차 페이스를 찾아서 4 연속파를 했고

4연속파를 하는 순간 자신감이 들어가서 다시 보기를 했다 ㅋㅋㅋ

역시 골프는 멘털스포츠!!

그래도 버디를 하나 해서 행복했다!!!

 

결과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연습하러 가기 좋았다.

한 가지!! 단점이 있다면

주차장..

주차장

 

건물 1층에 주차할 공간이 3대밖에 없었다..

공간이 협소해서 큰 차는 주차하기 힘들 것 같았는데

여쭤보니 근처에 다른 주차장이 있다고 했다.

하지만 나는 운이 좋았던 탓인지 1층에 자리가 비어있었어서 주차하고 채를 가져갈 수 있었다!!

 

종종 연습해서 더 좋은 스코어를 만들어야겠다.

백돌이를 벗어나야지..

파이팅!!!